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읍유기묘보호소의 아이들은 건강했어요


정읍유기묘보호소의 아이들은 건강했어요 지인이 정읍유기묘보호소에 갔다가 새로운 고양이를 운명처럼 만나서 가족으로 들이게 되었다며 시간되면 들리라고 부르셔서 방문하기로 했어요 이 참에 귀여운 아이들 보면서 힐링도 하고 입양 상담도 할까 해서요 몇 년 만에 보는 고양이들 모두가 이뻤고 새로 데려왔다는 막내 고양이도 첫째와 잘 생활하는 것 같아 다행이었어요 유기묘보호소라는 데서 고양이를 입양했다고 해서 속으로 갸웃했거든요 정말 솔직히 제가 막연하게 그려 본 보호소는 위생관리가 되지 않거나 많은 고양이들이 비좁은 공간에 서로 엉켜있는 이미지였습니다 고양이들이 생활할 때는 수직적인 공간이 필요한데 수직은

출처 : https://blog.naver.com/iuwauxei25/223039467745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공유된 글입니다.





사랑해주오문의

도그마루문의

컴투펫문의

입점문의

입점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