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천유기견보호소 좋은 보호소를 잘 찾았어요


이천유기견보호소 좋은 보호소를 잘 찾았어요 작년에 이웃집 주민분이 키우던 강아지가 새끼를 낳았다며 애기 강아지 한 마리를 보내주셨거든요 저희 어머니가 입양받으시고는 손주마냥 돌보고 있습니다 강아지가 들어오고 나서 저희 부모님도 활기가 넘치시더라고요 이번에 새해를 맞이하여 집에 가보니 부모님이 조심스레 아이에게 형제가 생기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한테 와서 보호소에서 유기견무료분양 중인 아이를 하나 데려오고싶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서투르게나마 여기저기 서칭해보면서 알아보신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알아보니 강아지들도 많이 유기되거나 또는 저마다의 사정으로 하는 수 없이 강아지파양하는

출처 : https://blog.naver.com/iuwauxei25/223038759075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공유된 글입니다.





사랑해주오문의

도그마루문의

컴투펫문의

입점문의

입점문의